울산 곳곳 ‘광복 80주년’ 태극기 물결
2025-08-14 권지혜 기자
남구 신정4동행정복지센터는 13일수암시장 입구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갖고, 태극기 판매대 설치와 태극기 풍선을 나눠주며 태극기 달기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삼호동 새마을 협의회도 이날 서희스타힐스 등 관내 아파트 단지 인근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대현동행정복지센터도 온동네봉사단과 함께 관내 거주 지역인 번영로 일원에서 태극기 달기 캠페인과 태극기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울산남구행정동우회(회장 이차호)는 삼산동 롯데호텔 앞에서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범시민 캠페인을 펼쳤다.
‘태극기 전도사’로 통하는 대현동 동발전자문위원회 윤석범씨는 번영로하늘채 아파트에서 나라사랑 실천을 위한 태극기 250개 무료 나눔 행사를 가졌다.
신정1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일 신정1동 체육회와 함께 ‘제80주년 광복절 맞이 태극기달기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중구 반구1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문고회도 이날 반구동 일대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거리 홍보 활동을 벌였다.시다운동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도 다운사거리 일대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거리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도 화봉사거리부터 화동마을 일원까지 이동하며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홍보활동을 펼쳤다.
양정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도 양정자동차테마거리 일원에서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농소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도 동천초등학교 앞 교차로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회문화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