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울산시당, 교육위 임명장 수여
2025-11-14 전상헌 기자
이번 교육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은 지역 교육정책 분야의 전문성과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향후 당 정책 방향과 지방선거 준비 과정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최정순 교육위원장은 임명장 수여식에서 “울산 교육의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 정책을 만들고, 책임 있는 교육위원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 14일 같은 장소에서 중앙위원회 울산시연합회(위원장 김기환), 법률자문위원회(위원장 유리안), 디지털정당위원회(위원장 송승엽), 윤리위원회(위원장 김재권) 합동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합동 임명장 수여식은 분야별 전문조직을 일괄적으로 정비해 내년 지방선거 준비에 필요한 조직 체계를 선제적으로 구축하기 위함이다.
울산시당은 이번 임명장 수여식으로 △조직단위별 전문성 강화 △정책·현장 중심의 당 활동 확대 △지역사회 소통 강화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아가 모든 조직이 ‘현장·실천·전문성’ 중심의 활동체계를 갖추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국민의힘 울산시당 관계자는 “각 분야 전문가와 실무진이 함께하는 조직이 완비돼야 당의 경쟁력이 강화된다”며 “당원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정책과 활동을 통해 울산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전상헌기자 honey@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