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하나로 무대 장악…‘대니 초’ 울산 첫공연
2026-01-30 차형석 기자
이번 공연은 기존 공연장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를 정식 공연 콘텐츠로 소개하는 시도로, 관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대니 초 로맨틱 코미디’는 일상의 소소한 에피소드부터 연인과의 관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순간들을, ‘사랑’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내는 공연이다.
대니 초 특유의 직설적이면서도 공감 어린 유머와 관객과의 즉각적인 소통, 즉흥적인 애드리브가 어우러져 현장감 있는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대니 초는 정확한 타이밍 감각과 즉흥적인 애드리브로 관객의 폭소를 이끌어내는 코미디언으로 온라인상에서도 그의 공연 영상이 꾸준히 화제를 모으며 ‘1초당 100만 클릭’이라는 별명을 얻는 등 높은 몰입도를 입증해왔다.
이번 공연은 일상과 사회를 바라보는 날카로운 관찰력과 유머를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보다 가볍고 트렌디한 공연 콘텐츠를 선보이며 공연 문화의 저변 확대를 도모하고자 한다.
HD아트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새로운 공연 형식에 대한 도전이자, 다양한 관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시도”라며 “웃음과 공감을 통해 공연장을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만 19세 이상 관람가이며, 티켓 예매는 1월30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공연 정보 및 예매 안내는 HD아트센터 공식 누리집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09·7815.
차형석기자 stevecha@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