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보기만 해도 친환경’ 영상 3주 만에 1천만뷰

2020-08-12     이형중 기자

SK이노베이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친환경 활동에 참여한다’는 콘셉트의 새 기업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이제 행동할 때(It‘s time to Act)’라는 주제로 전개하는 기업PR 캠페인을 올해는 화면을 어둡게 한 절전모드가 일반모드보다 전력 소비량을 줄인다는 주제로 진행한다. 이 PR캠페인 영상 시청 자체가 친환경 실천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또한 지면 광고의 문구와 그림을 최소화해서 잉크를 절약하는 내용의 캠페인도 공개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노출 극대화라는 통상적인 방식 대신, 노출 최소화라는 역발상의 방식으로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은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그만큼 강조되는 것”이라며 “SK이노베이션은 소비자들의 이 같은 공감대처럼 그린밸런스 2030을 강력하게 실천해 가장 친환경적인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중기자 leehj@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