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전문업체 라파엘웨딩 스드메 정찰제 이벤트 “직거래 통한 마진 낮춰”
2019-10-23 한맑음 기자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라파엘웨딩이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스드메 77특가를 선보였다.
직거래 도매가격 정찰제를 실시해 새롭게 결혼식 문화를 바꾼다는 목표로 출발한 이번 이벤트는 스드메 77 비용에 웨딩드레스 보장과 부원장급 메이크업 보장이라는 가격대로 예비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있다.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계약할때 웨딩드레스를 바꿀 수 있는 서비스와 스드메 상담 시 다른 신부의 웨딩드레스 제작 및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77만원대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포함 스냅사진 (11x14) 20p+원판 10p 등도 포함됐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라파엘 웨딩카페와 블로그를 방문하면 안내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