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 이경제, 가을철 건강유지 위한 레드비트즙 선보여
2019-10-24 한맑음 기자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이경제 원장의 ㈜래오이경제에서 쌀쌀한 날씨를 대비해 건강유지와 증진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래오이경제는 한의사 이경제 원장만의 28년이라는 오랜 노하우가 담긴 건강/미용/건강기능식품을 제작 및 유통, 판매하는 기업이다.
이경제 원장이 직접 선별한 전통원료를 이용해 건강보감 라인업 외에 닥터리퍼스트픽(Dr.LEE’s 1st Pick)이라는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원물 그대로의 영양을 전달하고, 이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라인업을 새롭게 런칭했다.
㈜래오이경제에서 선보인 신제품 중 수퍼푸드 레드비트를 이용한 ‘물 한방울 넣지 않은 레드비트 착즙(NFC)’은 레드비트를 NFC(Not From Concentrate) 착즙 방식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원물 100%의 영양소 그대로를 담은 제품이다.
레드비트는 미국 타임지에서 세계 4대 채소로 선정될 만큼 우리 몸에 이로운 식품이다. 또한 고대 그리스인들이 신전에 제물로 바칠 만큼 귀한 채소로 여겨져 왔으며, 레드비트에 다양 함유돼 있는 베타인 성분은 양배추의 322배, 파프리카의 18배, 양파의 1,280배나 들어있다고 한다.
이와 같은 NFC 방식을 사용한 원물시리즈 ‘물 한방울 넣지 않은 적양배추 착즙(NFC)’제품도 출시돼 연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본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래오이경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 외에도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