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인천 취항 기념 인천발 1+1 항공권 이벤트 실시

2019-10-24     박진우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인천 취항을 앞두고 수도권 지역민 유치를 위한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25일부터 7일간 인천발 노선 대상으로 1+1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해당 노선은 △인천-닝보 △인천-선전 △인천-가오슝이다.

이번 1+1 항공권은 2인 편도 총액 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 △인천-닝보 12만원 △인천-선전 11만원 △인천-가오슝 13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12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에어부산은 1+1 항공권 이벤트와 함께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상자는 이번 1+1 항공권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 및 발권한 손님이며 추첨을 통해 총 11장의 인천발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많은 사람들이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쾌적한 기내 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총 1200장에 가까운 무료 항공권을 준비해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에서 신규 취항한 중국 닝보, 선전 노선의 첫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손님에게 인천발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며 중국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첫 항공편 이용 손님에게도 동일하게 증정한다. 또 그 외 노선에서도 첫 항공편 이용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