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일~3일 창원웨딩박람회 원규스튜디오 웨딩&혼수 특전 진행

2019-10-25     한맑음 기자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창원원규스튜디오가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지역의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창원 원규스튜디오 박람회는11월 2일(토)~3일(일) 양일간 진행되며, 고퀄리티 웨딩박람회로 경남지역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창원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스튜디오 원규스튜디오의 스드메 할인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부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튜디오 고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의 상담까지 가능하다. 이에 감성 웨딩 촬영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꼭 들러 봐야 할 코스로 꼽히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1 맞춤 케어 서비스 및 130만 원대 상당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명에 따르면 관심 있게 봐야 할 점은 30만 원대 상당의 웨딩촬영 상품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한다. 기존 웨딩촬영에 야간촬영 및 야외촬영 중 1가지를 선택해 추가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전 사항이 추가 되었다고 한다.

관계자는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부산 지역 웨딩홀 패키지 상담 및 대관 상담의 견적 비교를 진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며 “이번 원규스튜디오 창원 웨딩박람회 방문 시 참가자 전원에게 사각플레이트, 청첩장 15% 할인 쿠폰, 멀블리스 웨딩 마스크팩을 제공할 예정이며,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연계 웨딩홀 상담은 물론, 스드메 패키지, 예물, 여행, 예복, 한복, 가전, 가구까지 참여 업체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특전 및 상품이 준비돼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창원 원규스튜디오의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경험하고 준비할 수 있는 박람회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고퀄리티 웨딩을 합리적인 금액에 이에 준비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유선상으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