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광고 잇단 호평
2020-12-09 이형중 기자
SK이노베이션 기업 광고 캠페인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K이노베이션의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광고는 최근 유튜브 코리아가 선정하는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주는 기업PR 캠페인’으로 꼽혔다.
이 광고는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성장 비전인 ‘그린밸런스 2030’을 달성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1990년대 초반 인기를 끌었던 만화 ‘날아라 슈퍼보드’와 접목했다.
SK이노베이션과 자회사들은 친환경 사업을 중심으로 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기업 광고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벨류 크리에이션 센터장은 “이번 기업PR 캠페인은 ESG 경영을 달성하기 위한 전사의 경영전략인 그린밸런스2030을 코로나 블루를 해소하는 코드를 통해 어려운 시기의 국민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힘을 주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의 ESG 경영활동은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형중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