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 울산웨딩앤 특별전시관서 5월1~2일 개최
울산지역 예비 부부들을 위한 금번 ‘울산웨딩박람회’가 울산웨딩앤 주관 하에 5월 1일~2일 양일간 울산웨딩앤 특별전시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람회 관계자는 “예비부부가 안전하게 박람회를 방문할 수 있게 전시장 전체 방역, 손 소독제와 마스크 비치, 입장 시 체온 측정 등 철저한 안정 프로세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지역 예비부부의 완벽한 하루를 위한 다양한 웨딩 정보를 선보이며 예비 신부가 가장 궁금한 다양한 스드메 정보와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 시 웨딩홀 정보, 각종 사은품 등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박람회 내에 웨딩플래너들이 1:1 책임제와 실명제로 웨딩 상담이 가능하여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예정이며,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과 웨딩패키지, 최대 300만 원 할인 혜택 웨딩홀 예약 등의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한복 최저가 대여 서비스, 최대 29% 할인 고급 예물 특전 등이 준비되어 예비부부의 합리적인 웨딩 준비를 돕는다. 예비 신랑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정장과 예복 49% 할인과 최상급 업그레이드 서비스, 예비 신부를 위한 힐링스파 39% 할인 서비스로 결혼식 당일 예비 신랑 신부가 가장 빛나는 주인공으로 돋보일 수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평생 기억되는 특별한 허니문을 위한 다양한 허니문 할인 이벤트도 빠지지 않고 제공될 계획이다.
코로나19로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전문 웨딩홀 디렉트들의 무료 안내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예비부부의 취향에 맞는 특별 맞춤 장소와 콘셉트 설명이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웨딩소유와 함께하는 웨딩박람회는 전국에서 다양하게 진행되어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며 “이번 울산 웨딩박람회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