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숲 걷기 프로젝트 ‘놀러오세요 가족의 숲’에 참여할 가족들을 모집

2021-05-04     임규동 기자

울주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대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숲 걷기 프로젝트 ‘놀러오세요 가족의 숲’에 참여할 가족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놀러오세요 가족의 숲’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숲길 걷기 행사다. 5월 29일 토요일 10시부터 14시 30분까지 대운산 내 울산수목원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30분 간격으로 6가족씩 출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마스크 패치와 손수건을 지급할 예정이며 걷기 코스 내 곳곳에 있는 스탬프 지점을 찾아 총 4가지의 완주 스탬프를 획득한 가족에게 완주기념품(피크닉세트)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투호놀이, 인물퀴즈 등 다양한 미션을 성공한 가족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울산수목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숲 걷기 행사에 재미를 더 할 계획이다.

신청기간은 5월 3일부터 21일까지 선착순 60가족을 모집하며 울주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ulju.familynet.or.kr)에서 출발시간별로 신청이 가능하다.

 울주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관계자는“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지친 일상에 건강과 활력을 되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임규동 기자 photolim@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