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2021년 직원친절도 및 민원만족도 조사

2021-10-14     정세홍

울산 동구는 올해 직원친절도·민원만족도 조사를 외부 전문업체를 통해 전직원 대상으로 10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부서별 방문민원 친절도 모니터링 조사,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행정서비스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조사를 진행, 주민들이 느끼는 민원서비스의 문제점을 도출해 개선방안을 찾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동구 관계자는 “이번 행정서비스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진단으로 개선사항은 빠른 시간내에 개선·보완하며 민원이 만족하는 민원서비스 제도를 지속적으로 발굴·시행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민원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