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세자의날 맞아 울산지역 모범납세자들 표창

2022-03-04     권지혜
‘제5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3일 울산·동울산세무서와 울산세관이 모범납세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울산세무서(서장 주맹식)는 이날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세정 발전에 기여한 납세자 등을 일일 명예서장으로 위촉하고, 모범납세자 등에게 표창장을 전수했다. 송부권 신흥에너텍(주) 대표이사는 이날 일일 명예서장으로 위촉됐다.

국세청장 표창은 김복근 김복근 내과의원 원장, 정오성 리뉴원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광섭 주식회사 일진에너지 대표이사에게 수여됐다. 또 부산지방국세청장 표창은 이상봉 한국콘트롤 대표, 백성민 주식회사 일우정밀 대표이사, 김형욱 주식회사 뉴욕파이낸셜그룹 대표이사가 받았다.

울산세무서장 표창은 정연택 동은기업 대표, 김필규 태을산업 대표, 한대근 평화하이텍 대표가 수상했다.

이들 모범납세자들에게는 세무조사 유예 등 각종 우대혜택이 부여되며 1년 동안 세무서 홈페이지 및 현관 안내판의 ‘모범납세자란’에 게재된다.

동울산세무서(서장 이경순)도 이날 일일 명예서장을 위촉하고, 모범납세자 등을 방문해 표창장을 전달하고 감사를 전했다.

손수민 굿모닝병원 병원장은 이날 일일 명예서장으로 위촉됐다.

모범납세자인 박상구 진흥공업 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이상철 대하지앤피 대표는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윤현상 큐이텍 대표, 김태훈 서광산업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또 부산지방국세청장 표창은 김미령 마리포사산부인과 대표, 김창수 대성시스템 대표, 이경규 이경규세무회계사무소 대표가 동울산세무서장 표창은 최재만 재승테크 대표, 이외규 주식회사 씨제이프로텍 대표이사, 이진용 주식회사 썬에이치에스터 대표이사, 김지영 주식회사 태환산업 대표이사, 김종문 세무회계 정평 대표가 수상했다.

울산세관(세관장 황승호)도 모범납세자와 조세행정협조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이종후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주) 대표이사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조세행정협조자로 선정된 김수석 대한유화(주) 과장이 대구본부세관장 표창을, 윤진현 LS니꼬동제련(주) 차장이 울산세관장 표창을 수상했다.

권지혜기자 ji1498@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