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SOC 기술마켓 인증기술 공모

2022-03-21     경상일보

울산항만공사(사장 김재균)는 중소기업의 우수 신기술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22일부터 4월8일까지 ‘2022년도 제2차 SOC 기술마켓 인증기술 공모’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SOC 기술마켓 인증기술 공모란 SOC 기술마켓에 가입된 공공기관이 중소기업의 신기술 개발을 장려하고 초기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제도로, UPA는 중소기업의 진출 문턱을 낮추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1월 제1차 SOC 기술마켓 인증기술 공모를 시작으로 올해 총 6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항만운영과 항만시설관리에 필요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내부평가와 공동검증심의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선정하며, 선정된 기술은 SOC 기술마켓에 등록하고 관련부서 협의를 거쳐 울산항 현장에 적용될 수 있다.

공모자격은 정부인증 신기술과 기타 신기술(특허, 실용신안 등)을 개발하거나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며, 개인사업자는 제외된다.

신청자격을 갖춘 중소기업은 신청서 등을 SOC 기술마켓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SOC 기술마켓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문과 서식, 매뉴얼 등을 참고하면 된다.  권지혜기자 ji1498@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