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 주최, ‘2020 대구결혼박람회’ 이번주 2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예비 부부를 위한 혜택 가득
미래를 함께 약속하는 결혼식, 소중한 순간을 탄탄하게 준비하려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2020대구웨딩박람회(주최 OK웨딩)가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된다.
오는 2월 1일(토)와 2일(일) 이틀간 진행되며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 예비부부들을 위한 체계적인 대구웨딩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본 박람회는 대구웨딩준비의 처음부터 끝까지 각 대구예식장, 대구스튜디오, 한복, 예물, 폐백 외에도 허니문 정보까지 준비되어 있어 따로 대구허니문박람회에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는 시간 절약의 장점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많은 업체들의 담당자에게 상담 문의를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OK웨딩에서는 양 이틀간 선착순 200쌍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사전참가만 해도 20,000 포인트 지급과 혼수 상담 최대 40,000 포인트 지급, 대구웨딩박람회 방문 후기 작성 시 최대 30,000포인트 적립을 제공하고 있다. 계약자 전원에게는 2020 경자년 맞이 새뱃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푸짐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 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원에 제공되고,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 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원에 제공된다.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가 포함된 스튜디오 패키지와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가 포함된 대구스드메 패키지는 각각 59만원에 제공하여 실속있는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편의성을 높여주었다. 이는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진행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경험이 많고 전문성을 갖춘 대구웨딩플래너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에도 참가자들에게 정상급 웨딩 업체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최고의 대구웨딩컨설팅을 진행해 줄 예정이다.
대구웨딩샵과 웨딩 정보에 대해 알아가고 싶은 예비 부부들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참가 신청과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