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천만 반려인 희소식! 극장판치킨 주문 시 댕댕이치킨 무료”
2020-01-31 배정환 기자
㈜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가 신메뉴 극장판치킨(고추치즈편) 출시 기념 이벤트를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플러스 신메뉴인 극장판치킨(고추치즈편)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반려견 전용 간식인 ‘댕댕이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댕댕이치킨은 2019년 7월 치킨플러스에서 출시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최초 반려견 치킨이다. 천만 반려인 시대를 맞아 ‘치킨을 즐길 때 반려견에게 느끼는 미안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의미가 담긴 댕댕이치킨은 많은 반려인의 공감을 사며 각종 SNS, 유튜브, 뉴스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치킨플러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신메뉴 개발 시 실제 고객의 관점에서 니즈가 있는 메뉴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말하며 “극장판치킨(고추치즈편)또한 ‘홈영족(집에서 영화를 보는 사람)’과 ‘동영상족’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된 신메뉴로써 극장을 떠오르게 하는 나쵸와 고급스러운 체다치즈에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더해져 치킨플러스의 ‘맵짠’ 메뉴로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