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결혼박람회’,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서 이번주 주말 이틀간 진행, 예비 부부 이목 집중
대구웨딩스튜디오, 대구웨딩샵, 대구스드메 등 최상의 웨딩 업체가 모두 참여한 최대규모의 2020대구웨딩박람회가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이번주 주말인 2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의 대구웨딩준비를 하려는 예비 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이에 맞게 다양한 대구웨딩정보는 물론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들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있어 현재 사전 참가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대구웨딩컨설팅 전문업체 ‘OK웨딩이’ 주최한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웨딩플래너추천의 허니문 정보도 담겨 있다. 이는 따로 대구허니문박람회에 방문하지 않아도 웨딩 정보는 물론 허니문에 관한 정보도 효율적으로 알아갈 수 있는 실속 있는 박람회이다.
대구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참가만해도 OK웨딩 다이어리, 리엔케이 VIP쿠폰 증정, 사전참가신청 포인트 20,000 포인트, 바른손&모닝글로리 청첩장 15%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커플 200쌍에게는 이틀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촬영과 본식드레스, 본식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원에 제공되고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 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원에 제공된다. 스튜디오 촬영과 드레스가 들어있는 스튜디오 패키지와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이 들어있는 스드메 패키지는 각기 59만원에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진행한다.
본 박람회 관계자는”일상생활이 바쁜 예비 부부들을 위하여 대구웨딩플래너가 맞춤형 웨딩을 제안해주고 또한 똑같이 정해진 대구예식장이나 스튜디오 틀에서 벗어난 맞춤형 스타일을 찾아 제안하기 때문에 대구웨딩박람회에 참가하게 되면 이와 같은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최고의 업체들로만 선정하여 진행되는 본 박람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