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 부산 동래점 직영점 리뉴얼, 확장이전 재 오픈

2020-02-02     배정환 기자

돌침대·흙침대·옥침대 보유 갯수 1만대를 자랑하는 ㈜현대의료기가 부산 동래점 매장 리뉴얼 및 확장이전 재 오픈 소식을 전했다.

현대의료기 부산 동래점은 4호선 낙민역 2번출구 및 수안역 8번출구에서 250~300m 거리로, 힘찬병원 바로 맞은편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자가용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돌침대, 흙침대 등 백화점에서 인기리에 판매한 제품들을 현대의료기 부산 동래점을 포함한 전국매장에 입점 및 전시하여 판매 중에 있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고,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건강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뿐만 아니라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와 비교해 약 10배 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전국 35개 대도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옥돌침대·옥침대, 돌침대·흙침대, 건강매트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