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울산시, 우수 부서·직원 시상

2023-08-14     차형석 기자
울산시는 올해 상반기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부서·직원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는 민원 처리 기간 단축 정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우수 부서·직원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올해 상반기 운영 결과 8409건의 민원 중 6283건(75%)이 법정 처리 일수 대비 2일 이상 빨리 처리된 것으로 나타났다. 민원 처리 우수 부서는 안전총괄과(92.97점), 상수도 동부사업소(94.81점), 소방본부 예방안전과(94.47점) 등 3개 부서가 선정됐다. 우수 직원은 10명이 뽑혔다. 차형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