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영양제 블루검, 아이들 면역력 위한 초유로 만든 ‘콜로스트럼 츄어블’ 판매
2020-02-27 배정환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국민들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각종 예방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를 둔 가정에서는 더 예민해질 수밖에 없는데 손을 자주 씻거나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주의를 기울이고 있지만 불안감이 생기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상황이다.
이 때문에 체내에 침투하는 질병균과 싸울 수 있는 면역력을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영양 성분 중에는 면역글로불린G가 있는데 이는 어미 젖소의 초유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에서는 면역글로불린G가 함유된 1등급 초유를 사용한 콜로스트럼 츄어블을 판매하고 있다.
콜로스트럼 츄어블은 24시간내 착유된 1등급 초유를 사용하여 1정당 초유 23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보다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씹을 수 있는 타블렛 형태로 만들어졌다.
또한 저온살균법을 통해 초유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고품질의 초유를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전세계에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블루검은 국내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