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1차 사전점검 완료
2023-12-05 이춘봉
아이에스동서는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1차 사전점검을 실시했다. 803가구 계약자와 가족 등 총 4000여명이 시설을 둘러보며 하자를 점검했다.
시공사인 아이에스동서는 각 가구별 점검뿐 아니라 커뮤니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입주민들은 사전점검장 지하 2층에 위치한 음악연습실, VR체험실, 대규모 다목적 체육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방문했다. 실내 클라이밍장에서는 전문 강사의 안내 속에 체험이 진행됐고, 피트니스와 실내 골프연습장에서도 원포인트 레슨이 이뤄졌다. 조경 시설과 캠핑장, 지상 키즈워터파크에도 많은 계약자들이 몰렸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최근 공사비 상승으로 인해 고급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빌트인 가전, 고급 마감자재 등을 비선호하는 단지가 속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이런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울산의 마지막 단지”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1차 단지의 사전점검이 마무리된 가운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덕하지구 B2블록에 들어서는 2차 물량은 전용면적 84.99㎡ 967가구의 지하 2층~지상 33층 규모다. 1차 물량과 함께 총 1770가구의 대단지를 이룬다.
아이에스동서는 자금 부담을 줄이는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금 정액제를 도입해 500만원만 있으면 바로 계약할 수 있고,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를 지원한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의 선착순 분양은 견본주택에서 진행 중이며, 견본주택은 울산시 남구 삼산로 일원에 마련돼 있다. 문의 282·6000.
이춘봉기자 bong@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