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시당 신년회 韓비대위원장 일정맞춰 연기
2024-01-04 신형욱 기자
시당은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6일 ‘김대중 전 대통령 탄생 100주년 기념식’ 참석으로 인해 부득이 울산시당 신년교례회 일정을 조율하기로 했다”며 “추후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참석 가능한 날로 신년교례회 일정을 잡아 22대 총선 울산 전 지역 압승과 필승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 울산지역의 민심을 살피며 울산의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시당 차원의 신년교례회 일정을 조절하는 대신 국민의힘 현역 의원들은 총선 전 의정활동 보고가 금지되는 오는 11일 이전 마지막 주말인 이번 주말 잇따라 의정활동 보고회를 열어 현역 프리미엄을 최대화한다.
박성민(중) 의원은 오는 5일 오전 10시30분 중구청 대회의실, 오후 3시엔 우정초등학교 강당에서 각각 의정보고회를 열어 의정성과를 보고한다.
서범수(울주) 의원은 같은 날 오후 3시 서울주문화센터에서 ‘서범수 울주속으로 시즌2’ 컨셉으로 저자사인회와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채익(남갑) 의원은 6일 오후 2시부터 문수체육관에서 신년인사회와 의정보고회를 겸해 ‘열정의 아이콘 이채익 의원’이라는 컨셉으로 출판기념회를 연다.
권명호(동) 의원도 6일 오후 2시 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해 의정성과를 보고한다.
신형욱기자 shin@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