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가 편리한 살냄새향수, 씨뮤 '인사이드 솔리드 퍼퓸' 고체향수 출시

2020-03-04     배정환 기자

본인의 기분 전환을 위해 올리브영향수를 포함한 다양한 향수브랜드를 애용하는 이들이라면, 오랜 시간 좋은 기분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처음 퍼지는 향기뿐만 아니라 체취와 함께 섞여 남는 향까지 신경 쓰게 될 것이다.

호감 가는 살냄새향수로 알려져 있는 향수 전문 브랜드 "씨뮤"가 휴대가 편리한 고체향수 '인사이드 솔리드 퍼퓸'을 출시 했다. 해당 제품은 톡쏘는 라임향과 따뜻한 허브향으로 발랄함을 느낄 수 있는 '인사이드 화이트 솔리드 퍼퓸'과 자연스러우면서도 나무와 흙내음의 고급스러운 향이 느껴지는 '인사이드 블랙 솔리드 퍼퓸' 두 가지로 선택 할 수 있다.

본인의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되지만,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향수로 씨뮤의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씨뮤가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향수이면서도 대표적인 20대 남자향수, 20대 여자향수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새롭게 출시 된 고체향수는 향과 편리성 두 가지 장점이 모두 뚜렷하여 고객들의 구입 및 상담이 이어질 전망이다.

씨뮤의 바르는향수 '인사이드 솔리드 퍼퓸'은 고체향수 특성상 뛰어난 휴대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씨뮤 특유의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향기를 지니고 있어 더욱 활용하기에 좋다. 이뿐만 아니라 보습 관련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핸드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흔하지 않으면서도 체취와 섞여 호감을 느끼게 하는 향기 덕에 자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것에 도움이 된다. 본인의 기분전환은 물론, 관심이 있는 상대에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좋은 이미지를 남기고 싶다면 '인사이드 솔리드 퍼퓸'의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