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메이 코스메틱,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비다벨로(VIDA’BELLO) 입점
뷰티 브랜드 모메이 코스메틱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위치한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에 입점했다. 비다벨로는 지난 5월부터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 편집샵으로, 꼼꼼한 검증을 거친 제품력이 뛰어난 브랜드들을 모아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작년 5월 롯데백화점 미아점을 시작으로 최근 청량리점까지 오픈하며 꾸준히 매장을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비다벨로에 입점한 모메이 코스메틱은 메이크업 초보도 쉽게 메이크업 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 제품들을 출시해 눈길을 끄는 색조 브랜드 ‘드레스킨’과 여성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스킨케어 브랜드 ‘모메이’로 구성되었다. 모메이 코스메틱은 비다벨로 청량리점에 ‘드레스킨’과 ‘모메이’ 두 브랜드를 동시 입점하였으며, 특히 드레스킨은 비다벨로 청량리점의 유일한 색조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다벨로에서는 드레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3in1 멀티 쿠션 ‘쉬폰 팩트 밤’, 틴트와 립밤이 함께 구성된 ‘새틴 틴트 앤 밤’, 리퀴드 펄 섀도우에 아이 픽서가 더해진 ‘새틴 섀도우 앤 픽서’, 그리고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팁 섀도우가 펜 한 자루에 들어있는 ‘3in1 멀티 아이 펜슬’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홈쇼핑에서 피부 볼륨감을 살려주는 펩타이드 버블 에센스로 유명세를 탄 모메이의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와 ‘크리스탈 볼륨 크림’도 입점했다.
드레스킨 관계자는 “’비다벨로’ 입점으로 소비자분들께 한층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모메이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 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메이 코스메틱은 비다벨로에서 ‘드레스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손거울 증정, ‘모메이’ 제품 구매 시 샘플을 증정하는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소식은 드레스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