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생활로 건조해진 피부, 비타민으로 영양 공급 해주세요

2020-03-09     배정환 기자

자가격리 수준의 실내 생활이 장기화 되면서 우리 일상에도 많은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많은 기업이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배달 음식 수요가 증가하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운동이 인기다. 

문제는 실내에 오래 머무르다보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불균형한 영양공급과 햇빛 노출이 줄어들어 비타민 부족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날씨가 좋은 날은 잠시만이라도 외출을 하는 것이 좋다. 가벼운 산책만으로도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요소를 효과적으로 증가 시켜 줄 수 있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주어야 한다. 배달음식은 가급적 줄이고 당근, 브로콜리, 시금치, 우유를 비롯하여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아울러 우리 피부에도 비타민이 필요하다.

공스킨 ‘다이아몬드 온 스킨 마스크팩’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공스킨 ‘인진쑥크림’은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공스킨 관계자는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의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