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홈도어, 슬림하고 세련된 초슬림 스윙도어 출시

2020-03-11     배정환 기자

현관중문 전문 브랜드인 모두홈도어가 슬림하고 세련된 초슬림 스윙도어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스윙도어는 한쪽 문만 개폐하더라도 두짝 문이 연계되어 폴딩 방식으로 개폐되는 현관중문이다. 앞뒤 양방향으로 개폐되며 현관 입구의 90% 이상을 출입 공간으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좁은 현관 입구에 설치하기 매우 적합한 현관중문이다. 넓은 출입 공간을 확보해 개방감이 크고, 방풍, 방음 효과가 좋다. 특히 문턱이 없어서 출입이 편리하고 레일이 없기 때문에 먼지가 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이번에 출시된 초슬림 스윙도어는 문짝과 문짝을 연결하는 중심바를 없애고 상단과 하단을 힌지로 바로 연결하여 개방감을 더욱 높였다. 모두홈도어 초슬림 스윙도어는 중심바를 없애고 힌지로 바로 연결함으로써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연출하였다.특히 개방감을 극대화함으로써 700mm의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두홈도어는 가성비 좋은 컨셉의 3연동중문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활동을 해왔으나 최근에는 여닫이중문, 원슬라이딩도어, 스윙도어 등의 제품을 신규 출시하는 등 현관중문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두홈도어 관계자는 "초슬림 스윙도어 출시 기념으로 하부고시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며, "현관중문 설치로 고민하고 있다면 모두홈도어 스윙도어도 고려해 보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초슬림 스윙도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네이버에서 '모두홈도어 초슬림 스윙도어'를 검색하거나 '라이프쇼핑' 스마트스토어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