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코리아애견미용학원 설민우 원장, ‘2020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물 大賞’ 수상
창원 코리아애견미용학원 설민우 원장이 시사투데이 ‘2020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물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는 애견 미용 산업 발전에 늘 기여하고, 활동을 임하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최근 국내 4가구 중 한 가구가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음에 따라 반려동물 산업 규모 또한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고 있다.
코리아 애견미용학원 설민우 원장은 “급변하는 국내 반려동물 산업으로 인해 반려동물 미용사나 핸들러, 훈련사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필요할 시기이다. 앞으로도 전문 애견미용사 양성을 위해 교육에 힘쓸 것이며, 전폭적인 응원과 지지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설민우 원장은 한국애견연맹(KKF) 미용 심사위원 및 도그쇼 심사위원, 아시아애견연맹(AGF) 미용 심사위원, 세계애견연맹(FCI) 그룹 심사위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k-애견 사업 활성화를 위해 국, 내외 활동에 사명감을 가지고 임하고 있다.
또한, 한국애견연맹(KKF) 3년 연속 토이푸들(MALE) 1위, ‘2019 KKF 하남 코리안 챔피언십 도그쇼’ 스페셜티쇼 BISS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
실제로 코리아애견미용학원은 설민우 원장을 비롯해 실력을 인정받은 강사진들이 애견 미용기술과 핸들링, 창업 등 애견미용사를 꿈꾸는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애견 관련 대회에 참가할 기회를 주어 수강생들의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수강생들이 전국대회에 출전해 2회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둔 기록이 있으며, 이는 학원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입증했다.
설민우 원장이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애견미용학원은 창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의 교육철학으로 인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