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 유명 IP 신작 '로맨싱 사가 CBT' 사전 예약 중
스퀘어 에닉스는 유명 IP 사가 시리즈의 신작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Romancing SaGa Re;universe)’의 CBT 사전 예약을 GooglePlay에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는 정통 클래식 RPG 게임으로서, 전략과 육성의 요소들과 추억의 도트 스타일의 기묘한 세계관이 결합된 게임이다.
게임 주인공 폴카는 괴한들에게 납치된 여동생 리즈를 구하기 위해 그레이브로에서 소환된 이 세계 전사들을 동료로 두고, 여동생을 찾기 위해 험난한 여행을 떠나는 모험 이야기다.
특히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획기적인 배틀 시스템과 △높은 전략성, 난이도를 바탕으로 하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도트 스타일과 화려한 HD 이펙트의 결합, △무한한 가능성의 전략, △스킬·진형·연계 등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유저들은 과금 위주의 게임이 아닌 오래 할수록 강해지는 게임 시스템을 바탕으로, 사가 세계의 미스터리를 밝히는 과정을 통해 주역들과 함께 성장하면서 온갖 난관을 돌파하고 정점에 다다르는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CBT 오픈일은 오는 3월 하순부터이며, 현재 로맨싱사가 페이스북에서 ‘Google Play 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전 예약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스퀘어 에닉스 측은 “이번 사가 시리즈는 올해 SQUARE ENIX와 Akatsuki 합작으로 전 세계에 출시됐으며, 국내 유명 아티스트 ‘WANKE’ 등이 소속된 일러스트 회사 'EIGHT STUDIO'와의 전면 협력으로 일러스트를 제작했다”며, “이번 로맨싱 사가 신작은 '로맨싱 사가3'의 300년 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개된다”고 전했다.
유명 IP 신작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Romancing SaGa: Re;universe – KR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