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 보수 비용이 들지 않는 ‘린클 음식물처리기’ 특별할인 행사실시

2020-03-13     배정환 기자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사노동을 줄여주는 주방 가전으로 음식물처리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업소용  음식물처리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 업소 음식물처리기는 말 그대로 업소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용량이 클 뿐더러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여러 기업에서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하기 시작하였는데 음식물쓰레기 발생 시 생기는 여러 문제점을 해결해주기 때문에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음식물처리기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방식의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씽크대에 설치하여 설거지와 동시에 음식물쓰레기 분쇄하여 처리하는 씽크대 음식물처리기와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시켜 부피를 줄여 처리하는 음식물건조기, 미생물을 이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분해하여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등 많은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또한, 조금만 검색해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추천, 씽크대음식물처리기 등의 글을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음식물처리법의 제품을 찾아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하여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라고 업계관계자들이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음식물처리기추천 제품으로 ‘린클 음식물처리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한국 음식물처리에 적합한 고온, 고염, 고산성을 좋아하는 해저미생물을 사용하는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을 90% 이상 말끔하게 없애 버리고 남은 잔여물은 화초와 텃밭에 친환경 퇴비로 재활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악취를 잡아주는 이온 산화 촉매 탈취장치로 냄새가 나지 않고 소음이 적어 편리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필터, 배관교체가 필요 없어 추가비용이 없는 제품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현재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