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사전예약 특별할인, 갤럭시S9 공짜폰 등 핸드폰 싸게 사는 법 공개, 스마트강국카페
10월에는 애플사의 아이폰11,엘지전자 LG V50 ThinQ 가 출시되는 가운데 아이폰11 출시일이 10월25일로 예정된 가운데 아이폰 유저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요즘 출시되는 플래그십 휴대폰이 5G모델로 출시되고 있지만 아이폰11은 애플사의 마지막 4G가 될 것으로 보인다. 3월부터 국내에서 사용화된 5G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만족도에 미치지 못하는 상황에서 아이폰에 대한 충성고객들의 아이폰11에 대한 구매율은 예상보다 높아질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네이버 스마트폰 전문 "스마트강국카페"에서는 아이폰11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시 최대30만원 가격할인 및 에어팟 2세대를 증정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찾아 카페를 방문한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5G상품 중 갤럭시노트10은 30만원대, 4G 상품 중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는 휴대폰은 이번에 통신사 지원금이 대폭 인상된 갤럭시 S9, LG V40 ThinQ, 아이폰7등이 있으며 갤럭시S9은 워낙 인기가 있는 상품으로 준비된 재고가 많지 않기 때문에 신속한 참여가 이루어져야 한다. 더불어 10만원대 특가상품으로는 갤럭시 노트9, 갤럭시 S10e 등이 특별 가격할인 으로 판매되고 있다.
스마트강국카페 관계자에 따르면 “믿을 수 있는 핸드폰 사이트를 통해 구입을 해야 핸드폰 사기를 방지할 수 있으며 온라인사이트에서 신분증을 요구하는 업체는 개인정보 노출 및 불법개통으로 패해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핸드폰 싸게 사는 법 및 특가할인 휴대폰정보는 스마트강국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malklu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