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가닉 뉴질랜드 초록잎홍합”, 관절이 불편하신 부모님 선물용으로 적합
2020-03-19 배정환 기자
무릎 관절은 한번 악화되면 원래의 상태로 되돌리기 힘들기 때문에, 평소 꾸준한 운동이나 무릎 관절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
무릎 관절에 좋은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초록홍합이 있는데, 그 중 뉴질랜드산 초록홍합이 유명하다. 뉴질랜드의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플랑크톤은 강한 항산화 성분을 생성하고, 초록잎홍합은 이러한 플랑크톤을 먹고 자라게 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뉴질랜드 마오리족 사람들의 튼튼한 관절의 비결은 바로 초록잎홍합이다.
초록홍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그 중 “원오가닉 초록잎홍합” 제품이 SNS상에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원오가닉 초록잎홍합에는 뉴질랜드 과학상을 수상받은 엔조제놀 성분이 3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동물성 캡슐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베지(식물성) 캡슐로 제조되었다. 또한 뉴질랜드 식품 안전관리(HACCP),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을 받은 깨끗하고 안전한 식품이므로, 누구나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부모님 선물로 추천을 많이 받고 있는 “원오가닉 초록잎홍합”은 1캡슐에 초록잎홍합 엑기스 17,000mg이 들어있어 타사제품보다 함량이 높은 고함량 제품으로, 하루 1캡슐만 간편하게 복용하면 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