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하이퍼학원, 최상위권 대상 '재수정규 4월 시작반' 모집
놓쳐버린 2개월 수험기간 보완 및 4월 시기 적절한 학습 프로그램 제공 예정
이투스교육㈜에서 운영하는 메이저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이 최상위권 재수∙N수생을 위해 ‘재수정규 4월 시작반’ 모집을 시작했다.
강남하이퍼학원 ‘재수정규 4월 시작반’은 4월에 시작할 학생들을 위한 특별 정규수업을 마련해 2~3월의 진도를 보강한다. 이와 함께 빠른 학습설계가 가능하도록 전략담임과 과목별 전담강사의 1:1 멘토링과 성적분석을 병행하며, 서울시 교육청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방면의 학습지원을 제공할 방침이다.
강남하이퍼학원은 ‘재수정규 4월 시작반’을 통해 최상위권 강사진의 수업 계획도 미리 공개했다. 강남하이퍼 재원생이 되면 본인의 강점과 약점에 맞는 수업을 선택할 수 있어 4월 수험생활에 특화된 학습/입시 솔루션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재수정규 4월 시작반’에서 제공되는 학습콘텐츠들이 수험생들의 기대를 모은다. 강남하이퍼학원은 ‘한수모의고사’와 ‘한수달’, ‘강남하이퍼 국수영 킬러시리즈’ 등을 독점으로 제공하고, ‘이투스 전국연합 모의고사’를 4월 시행하는 등 시즌 별로 적합한 콘텐츠를 선별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하이퍼학원 관계자는 “‘재수정규 4월 시작반’에 4월 학습에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별도 구성했기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재수 시기를 놓쳤거나, 보다 체계적인 환경에서 학습하길 원하는 최상위권 학생들에게 ‘재수정규 4월 시작반’이 더없이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놓쳐버린 2개월의 수험기간을 보완하고, 무의미한 학습의 틀을 바로잡는 4월만의 시기적절한 학습 프로그램을 최상위권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하이퍼학원의 ‘재수정규 4월 시작반’은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에서 4월 6일(월),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과 강남하이퍼기숙학원에서 4월 12일(일) 개강한다.
등록생 전원에게는 서울대 의대를 포함한 메이저 5대 의대 진학 시 ‘메이저 의대 장학금’의 지급대상자가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재수정규 4월 시작반’과 ‘메이저 의대장학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학원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