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품 ‘아토오겔’ 어린이샴푸·베이비바디워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로 순한 세정

2020-03-20     배정환 기자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가 찾아올 때면 농도 깊은 미세먼지가 함께 찾아오기에 더욱 피부의 청결과 보습을 신경 써야 한다. 또한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생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하루에 손을 씻고 몸을 씻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저자극의 아기용품·유아용품을 찾는 육아맘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어린아이들은 피부체온이 성인과 달리 1도가량 높기 때문에 계절에 영향 받지 않고, 땀을 자주 흘려 매일 씻어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을 안전한 어린이샴푸·베이비워시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아토오겔에서는 신생아바스, 베이비바디워시를 미세하고 고운 거품타입으로 제조하여 거품 핸워시 및 아기샴푸, 신생아바디워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여 가성비를 챙기고 있어 많은 육아맘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유아샴푸의 경우 가습기살균제 성분의 논란으로 품질부문에서 더욱 엄격해지면서, 해당 업체에서는 국가공인시험기관 KOTITI를 통하여 CMIT/MIT 불검출 테스트를 진행하여 무검출의 결과를 받아내 더욱 안전성을 높였다.

포밍타입인 아토오겔의 아기바스앤샴푸·아기바스는 목욕이 낯선 아이들의 목욕시간을 줄여줌은 물론, 아기거품목욕으로 활용하며 어린아이들에게 즐거운 놀이의 시간으로 선물할 수 있다.

관계자는 “순한 성분들을 엄선하여 피부에 자극이 가는 것을 최소화 했다. 또한 건조해질 아이들의 피부를 고려해 보습성분과 진정성분을 여러 가지 첨가, 제조되어 제품력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사 및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스토어, 키즈윈도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태로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