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 3/24 필터크림 단독 할인…최대 30%

2020-03-24     배정환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풀이 3월 24일부터 ‘필터크림’을 한시적 할인한다.

필터크림은 ‘꾸안꾸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으로 출시 전부터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가벼운 발림성과 촉촉한 모이스춰 텍스쳐도 피부타입에 관계 없이 무난하게 사용 가능하며, 과하지 않은 톤업효과로 ‘민낯 메이크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즉각적인 톤업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도록 48시간 단일첩포 시험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벤트 관계자는 “이번 할인은 블랑풀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3월 24일 오전 10시부터 3월 30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제품은 30ml 용량에 2개 구성이 한 세트로 준비된다”라며 “최대 30% 할인율을 자랑하는 만큼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핑크빛 패키지가 봄을 연상시켜 화장대를 화사하게 물들이는 인테리어 효과도 있다”며 제품 패키지에도 자신감을 보였고, “자외선차단 기능이 없으므로 선크림을 먼저 사용한 후 톤업이 부족한 부분을 충족시키면 더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팁을 덧붙였다.

한편, 블랑풀 필터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