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삼두종합기술 제빵봉사에 힘 보태

2024-10-22     박재권 기자
SK이노베이션(총괄 부사장 김종화)과 삼두종합기술(주)(대표이사 최영수)은 21일 제빵 장비 설치를 위해 각 3000만 원과 1000만원을 (사)울산시남구자원봉사센터에 지정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박정원 SK에너지 부사장과 최영수 삼두종합기술(주) 대표이사, 서동욱 남구청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고승원 울산시남구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했다.

기탁금은 오는 12월 조성을 목표로 신축 중인 남구자원봉사센터 내 제빵실 설치에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센터는 취약 계층 자원 연계와 자원봉사 활성화, 주민 평생교육 등 지역 사회 문제 해결과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박정원 SK에너지 부사장은 “남구자원봉사센터 제빵실이 지역 사회의 행복 나눔에 유용한 자원으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항상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주) 대표이사는 “남구 지역 주민 평생교육과 자원봉사 활동의 중심이 될 제빵실 설치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 사회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SK이노베이션과 삼두종합기술의 후원을 잊지 않고 미래와 희망의 행복 남구 실현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박재권기자 jaekwon@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