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봄 인테리어 수요 공략

2025-02-20     서정혜 기자
LX하우시스가 오는 22일까지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봄철 인테리어 수요를 공략한다.

‘코리아빌드위크’는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명칭을 변경해 39년째 이어오고 있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로, 올해 관련 업체 약 950개사가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지난 2022년부터 4년 연속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하며 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 리모델링 수요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주방·욕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 공간과 20여개 상담 부스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특히 창틀이 거의 보이지 않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한 창호 ‘뷰프레임’과 대리석 모양의 ‘에디톤’ 바닥재·벽장재 등으로 꾸며진 주방 전시 공간을 준비했다.

또 방문객들이 벽지·바닥재·인테리어 필름 등 다양한 제품을 조합해 나만의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마감재 셀프 매칭 라운지존’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을 받은 ‘엑스컴포트’ 바닥재와 ‘디아망’ 벽지로 꾸민 ‘펫테리어 테마존’도 만나볼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사, 혼수, 신학기를 준비하기 위해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가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정혜기자 sjh3783@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