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소상공인 응원 SNS 댓글 이벤트 진행

2020-04-29     정세홍

울산 북구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따른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선 가운데 소상공인 응원 댓글 남기기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북구는 28일부터 한 달 동안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경품을 지급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형식은 제한이 없으며, 응모자 중 50명을 추첨해 울산페이 2만원권을 지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덴탈마스크 5매도 전달한다.

북구 관계자는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홍보 영상 제작과 다양한 SNS 이벤트로 주민 관심을 높이고자 한다. 신종코로나를 함께 극복해 나갔듯 지역경제 살리기에도 많은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는 신종코로나 여파로 침체된 지역상권을 살리기 위한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홍보에 나서고 있다. 지역 수산물 직매장의 싱싱한 수산물을 소개하는 수산물 소비 촉진 동영상과 울산페이를 사용해 지역 영세식당을 이용하자는 내용을 담은 동영상을 차례로 제작해 홍보하고 있다. 또 지역 화훼농가와 학교급식 친환경 농산물 납품 농가를 응원하는 영상도 제작해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