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건설협회(울산·경남도회 회장 김찬수)가 12일 울산 울주군 범서읍에 지역 취약계층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소화기 100개를 기탁했다.
울산시재향경우회는 지난 11일 중구 성남동과 옥교동 일대에서 ‘설날 특별방범 순찰활동’을 했다. 울산시재향경우회 제공
JCN 울산중앙방송은 지난 11일 방송국 대회의실에서 공로상 시상식을 갖고, ‘우리동네 가수왕’을 20년간 이끌어온 방송인 노민씨에 대해 공로상을 수여했다고 12일 밝혔다.
HD현대중공업 기능장회와 울산과학대학교 나르샤 봉사단체는 지난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설명절 지원사업에 참여했다.
울산구치소(소장 박은옥)는 지난 10일 교정정책자문위원회 위촉장 전수식 및 회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이네오스화학은 11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와 함께 도산노인복지관과 함월노인복지관에서 ‘사랑의 백미 나눔 전달식’을 열고 500만원 상당 백미 182포를 후원했다.
울산 울주군 언양읍 산왕사가 11일 울주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군수와 산왕사 총무 성해스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1.5㎏ 1000포를 기탁했다.
우리버스(주)와 대우여객자동차(주) 우수리 봉사단은 11일 울산시민들이 즐겨 찾는 북구 무룡산 등산로와 정상 일원에서 봄맞이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NH농협은행 울산 울주군지부(지부장 이명주)는 10일 춘해보건대(총장 김희진)에 지역 인재 양성과 대학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보라컨트리클럽(대표 이무균)이 10일 울산 울주군 삼동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과 노인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설맞이 선물세트와 상품권을 전달했다.
은성의료재단(이사장 구자성) 좋은삼정병원은 양희영 신임 병원장이 10일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언양교회(담임 목사 김정원)가 10일 울산 울주군 언양읍 취약계층에게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식료품으로 구성된 ‘따뜻한 희망상자’ 25박스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