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IL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니즈에 근거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체계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특히 품질에 대한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일관되게 추진하고 있다. S-OIL은 이러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온 점을 인정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S-OIL은 온실가스 감축이 포함된 ESG 로드맵을 수립하고 환경부의 휘발유·경유 환경품질등급평가에서 국내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등 체계적인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지난 16일 협력업체와의 동반 성장을 통한 지속가능한 공급망 구축을 위해 울산지역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구매시스템 설명회를 개최했다. S-OIL은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공정성 및 투명성 강화를 위해 도입된 신규 절차를 설명하고 전자구매시스템을 소개했다.
권지혜기자 ji1498@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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