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문의 해’ 캠페인, 스타벅스 코리아 동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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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문의 해’ 캠페인, 스타벅스 코리아 동참
  • 차형석 기자
  • 승인 2024.03.21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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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 홍보에 나선다.

20일 문체부에 따르면 장미란 제2차관은 지난 19일 서영충 한국관광공사 사장직무대행,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와 함께 서울 은평구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서 열린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함께하는 스타벅스 10대 매장’ 현판식에 참석했다.

앞서, 지난해 11월 한국관광공사와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과 연계해 업무 협약을 맺은 후 친환경 여행을 활성화하고 ‘한국방문의 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현재 전국 1900여개의 스타벅스 매장에선 ‘한국방문의 해’ 홍보 포스터를 게재하고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또 일회용품을 줄이고 친환경 여행을 유도하기 위해 친환경 가방(에코백)과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이번 현판식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했으며, ‘2024 한국방문의 해’와 친환경 여행을 알리는 현판을 전국 스타벅스 10대 매장에 설치한다. 차형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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