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퍼포먼스 Garage’는 고성능 브랜드 현대 N의 공식 튜닝 전문점으로 N 퍼포먼스 파츠(Parts) 전 품목을 전시해 고객이 직접 파츠를 구입·장착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오닉 5 N과 아반떼 N 전용 경량 단조 휠,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로워링 스프링 등 고성능 파츠와 함께 헬멧, 시트 벨트 등의 모터스포츠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전문적인 튜닝 관련 상담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가 마련된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N 퍼포먼스 Garage’를 고객이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운영한다.
현대차는 오는 5월8일까지 사전 개장 기간을 거쳐 5월9일 정식으로 연다. 사전 개장 기간에는 국내 최초 아이오닉 5 N 퍼포먼스 콘셉트 모델인 ‘NPX1’을 전시하고 경품 추첨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N 퍼포먼스 Garage’는 방문 전 현대 N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Shop’으로 온라인 예약하거나 현장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 외관 차별화 등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파츠와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신뢰도 높은 장착 서비스로 안전하고 즐거운 튜닝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고객 소통을 이어나가는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활용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서정혜기자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