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울산구영점이 오픈을 맞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울산구영점은 선착순 100명 고객을 대상으로 ‘4주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사전예약 이용자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최근, 비대면 온라인 수업 및 학습이 강세를 보이는 시기에 맞게 많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편리한 학습 환경을 구성함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학습 브랜드와의 제휴는 르하임을 찾는 고객들이 꼽는 주요 장점중 하나로 평가 받는다.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 성격에 적합한 콘텐츠 개발과 제공을 통해 공간임대라는 메인 상품 외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실제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매출 상승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무분별한 보여주기 식의 제휴가 아닌 스터디카페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적으로 파악한 제휴 마케팅에 호평을 받고 있는데, 대학 입시를 위한 맞춤 강의를 비롯해 공인중개사와 편입 등 취업 및 진학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학습 브랜드 박문각과의 제휴는 많은 수강생들을 르하임 스터디카페 단골 고객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또한, 최근 토익 주관사인 YBM과 제휴컨텐츠 업무 협약식을 거행하며 향후 폭넗은 고객 확보를 기대할 수 있는 점 역시 르하임 스터디카페 울산구영점의 수월한 고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이승주 슈퍼바이저는 “포화되는 창업 시장에서 성공 창업의 지름길은 고객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는게 아니라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르하임은 다양한 교육 브랜드와의 독보적인 컨텐츠 제휴를 통해 이용 고객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독보적인 제휴마케팅을 선보이며 업계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는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울산구영점 오픈 외에도 오는 7월 역곡역점, 창원유니시티점, 부산덕천점 등 8개 이상의 지점 오픈을 철저한 매장 방역과 함께 준비하고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