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내달 19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과 고양 2곳과 SNS 채널에서 참가자들의 미소짓는 사진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모금하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침체된 고객들의 일상 속 미소를 되찾아 주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미소 지수(스마일 포인트)’를 측정해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함과 동시에 참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스마일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사진은 참여 인원, 소요 시간, 포즈 난이도, 포즈 정확도, 미소 단계 등 5가지 측정 기준을 통해서 포즈 포인트와 스마일 포인트로 환산된다. 누적된 스마일 포인트는 다시 기부금 ‘스마일 펀드(Smile Fun:D)’로 환산돼 캠페인 종료 후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유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한다. 이에 대한 고객들의 댓글, 좋아요 등의 호응도를 기부금으로 환산해 기부한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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