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 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
상태바
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 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
  • 이우사 기자
  • 승인 2020.06.24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는 내달 19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과 고양 2곳과 SNS 채널에서 참가자들의 미소짓는 사진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모금하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을 운영한다.

현대자동차는 내달 19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과 고양 2곳과 SNS 채널에서 참가자들의 미소짓는 사진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모금하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침체된 고객들의 일상 속 미소를 되찾아 주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미소 지수(스마일 포인트)’를 측정해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함과 동시에 참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스마일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사진은 참여 인원, 소요 시간, 포즈 난이도, 포즈 정확도, 미소 단계 등 5가지 측정 기준을 통해서 포즈 포인트와 스마일 포인트로 환산된다. 누적된 스마일 포인트는 다시 기부금 ‘스마일 펀드(Smile Fun:D)’로 환산돼 캠페인 종료 후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유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한다. 이에 대한 고객들의 댓글, 좋아요 등의 호응도를 기부금으로 환산해 기부한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오늘의 운세]2025년 10월20일 (음력 8월29일·임술)
  • 옥교동한마음주택조합 8년만에 해산 논의
  • 울산도시철도 2호선 예타 여부 이번주 결정
  • 도서관 인근 편의점 ‘담배 뚫린곳’ 입소문 일탈 온상
  • [송은숙 시인의 월요시담(詩談)]박준 ‘지각’
  • 필름부터 AI이미지까지 사진 매체의 흐름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