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 울산항 고객만족도 제고 워크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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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항만공사(UPA), 울산항 고객만족도 제고 워크숍
  • 김은정 기자
  • 승인 2024.06.28 0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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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산항만공사(UPA)는 27일 울산 남구 삼산동 소재 스타즈호텔 세미나실에서 울산항 선사 대리점 실무 책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항 고객맞춤형 프로세스 개선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울산항만공사(UPA)는 27일 울산 남구 스타즈호텔 세미나실에서 울산항 선사 대리점 실무 책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항 고객맞춤형 프로세스 개선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울산항의 주요 고객인 선사대리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호간 업무 프로세스 개선점을 도출해 울산항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자 마련됐다.

워크숍은 △항만시설사용신고 업무 프로세스 토론 △각종 감면제도 및 울산항 인센티브 개선방안 도출 △통합물류정보시스템(Port-MIS) 프로그램 개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주제별 토론을 통해 화물료 신고 프로세스 및 업무 전산화 관련 개선사항을 도출했고, UPA는 효율적인 감면제도 및 인센티브를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마련하는 등 울산항의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키로 했다. 김은정기자 k2129173@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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