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담은 보양식 드시고 삼복더위 거뜬히 이기세요”
상태바
“정성 담은 보양식 드시고 삼복더위 거뜬히 이기세요”
  • 신동섭 기자
  • 승인 2024.07.16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 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15일 ‘한국수력원자력(주)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와 함께 하는 초복 삼계탕 나눔 행사’가 열렸다.
▲ 울산축산농협(조합장 윤주보)은 15일 울산축협 가축시장내 식당에서 초복을 맞아 상북면 지내리 마을주민 60여명 초대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울산 남구 대현동 자유총연맹(회장 이홍기)은 15일 복지경로당(회장 황태진)을 방문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 남구 무거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현숙)는 15일 초복을 맞아 헐수정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수박과 떡을 대접했다.
▲ 재울경주향우회가 15일 초복을 맞아 선암호수노인복지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서동욱 남구청장, 이상기 남구의장이 복지관을 방문해 삼계탕 나눔 행사를 하고 있는 봉사자를 격려하고 있다.
▲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중부종합사회복지관은 15일 복지관에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협의회(회장 이금조)와 함께 ‘기운찬 여름 나기 사랑의 보양식(삼계탕 및 반찬)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 북구 농소1동 바르게살기운동은 15일 이종연 위원장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초복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 150명에게 곰탕과 수육 등 보양식을 대접했다.
▲ 남구 신정1동 자유총연맹(회장 정진락·여성회장 심재연)은 15일 회원 20여명과 함께 경주참숯식육식당에서 신정1동 복지대상자 60여명을 대상으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울산 각 지자체와 기관·단체들이 초복을 맞아 각양각색의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중부종합사회복지관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협의회(회장 이금조)와 함께 복지관 관리 대상자 70여 명을 대상으로 ‘기운찬 여름 나기 사랑의 보양식(삼계탕 및 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새울원자력본부는 군 남부 지역 노인들의 무더운 여름철 건강 유지를 돕고자 남부노인복지관에서 550만원 상당의 삼계탕과 밑반찬 포장 세트 280명분을 지원했다.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설석환, 정상화)는 동 행정센터에서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울산축산농협 조합장(윤주보)은 울산축협 가축시장내 식당에서 상북면 지내리 마을 주민 60여 명을 초대해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남구는 15일 도산노인복지관, 문수실버복지관, 선암호수노인 복지관에서 1300여 명의 어르신들이 무더위를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도산노인복지관과 선암호수복지관 역시 남구새마을회, 재울경주향우회, 건강보험공단의 후원과 자원봉사로 어르신들의 원기 충전과 건강한 여름 보내기에 정성을 모았다.

대현동 자유총연맹(회장 이홍기)은 복지경로당(회장 황태진)에서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했다.

무거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현숙)는 헐수정경로당을 찾아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준비한 수박과 떡을 대접했다.

남구 이웃사랑나눔회(회장 김동현)는 수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희)에 초복맞이 삼계탕 50인분을 전달했고, 신정1동 자유총연맹(회장 정진락·여성회장 심재연)은 회원 20여 명과 함께 경주참숯식육식당에서 관내 복지 대상자 60여 명을 대상으로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신정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병문)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및 신정3동 경로당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삼계탕과 간식을 대접했다.

신정5동 노인복지후원회(회장 박경숙)는 관내 경로당 노인 60여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중구에서는 반구1동 가온축산 반구본점(대표 최호준)이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강은실)를 방문해 72만원 상당의 삼계탕용 닭 120마리를 전달했다.

동구 전하2동 통장회(회장 김종기)는 경로당 7곳에 수박을 2통씩 전달하고 주민의 재능 기부로 마술쇼를 진행했다.

북구 농소1동 바르게살기운동은 이종연 위원장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취약계층 어르신 150명에게 곰탕과 수육 등 보양식을 대접했다. 신동섭기자 shingiza@ks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대형 개발로 울산 해양관광 재도약 모색
  • [기자수첩]폭염 속 무너지는 질서…여름철 도시의 민낯
  • 신입공채 돌연 중단…투자 외 지출 줄이고…생산직 권고사직…허리띠 졸라매는 울산 석유화학업계
  • 아마존·SK, 7조규모 AI데이터센터 울산에
  • 울산, 75세이상 버스 무료 교통카드 발급 순항
  • 방어진항 쓰레기로 ‘몸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