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오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하고 활동을 실시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고 오프라인 회의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원활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위해 PC조작과 SNS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에서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고객패널로 선정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문의 055·290·8267.
서정혜기자 sjh3783@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