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16일까지 ‘제10기 고객패널’ 모집
상태바
경남은행, 16일까지 ‘제10기 고객패널’ 모집
  • 전상헌 기자
  • 승인 2025.02.0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16일까지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오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하고 활동을 실시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고 오프라인 회의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원활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위해 PC조작과 SNS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에서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고객패널로 선정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문의 055·290·8267.

서정혜기자 sjh3783@ks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산업수도 울산, 사통팔달 물류도시로 도약하자]꽉 막힌 물류에 숨통을
  • 대형 개발로 울산 해양관광 재도약 모색
  • KTX역세권 복합특화단지, 보상절차·도로 조성 본격화
  • 신입공채 돌연 중단…투자 외 지출 줄이고…생산직 권고사직…허리띠 졸라매는 울산 석유화학업계
  • 아마존·SK, 7조규모 AI데이터센터 울산에
  • 울산, 75세이상 버스 무료 교통카드 발급 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