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병원의 발전 방향을 설정하고,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 개선을 위한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설문조사는 지역주민(시민)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병원의 위상과 만족도 △진료 서비스 전문화 △조직 혁신 필요성 △편의시설 만족도 등 다양한 항목을 포함하며, 응답자의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설문으로 진행된다.
울산대병원은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병원의 미래 발전 전략 수립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2023년 조사와 비교 분석을 통해 변화된 만족도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의료 서비스 혁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설문은 QR링크 및 홈페이지와 SNS 게시물 링크를 활용한 온라인 설문 방식으로 진행된다. 설문에 응해준 응답자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커피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차형석기자 stevecha@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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