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행사에는 김두겸 울산시장, 김종섭 울산시의장 직무대리, 이종택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박창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을 비롯한 기업 지원 유관기관장과 여성경제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취임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제8대 정선숙(가람조경 대표이사) 지회장 이임사, 제9대 송해숙(삼성울산비투비 대표이사) 지회장 취임사, 격려사, 축사, 신임 임원 임명장 수여, 기념촬영 등 순으로 진행됐다.
송해숙 신임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여성 기업인들이 경제 성장의 중요한 동력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여성기업 지원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해숙 지회장은 지역 경제계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울산여성경제인협회 지회장을 맡아 지역 여성 경제인들의 사업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해 지역 여성 경제인들의 권익 보호와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울산지회는 지난 2002년에 설립돼 울산 여성경제인의 지위 향상과 권익 보호를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울산지회는 매년 다양한 교육·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 경제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서정혜기자 sjh3783@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