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큐멘터리 예고편은 환경을 구하는 영웅은 바로 우리라는 것을 강조하며 변화를 기다리지 말고 지구를 지키려는 실천과 노력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공개 예정인 본편 영상에는 BTS 멤버와 MZ세대(1980~2000대 출생)가 나와 수소 에너지 친환경성·안정성 등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현대차는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BTS와 MZ세대를 통해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예고편 영상은 이날 오전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및 현대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됐고, 본편은 5일 유튜브 프리미어로 최초 공개된 뒤 국내외 TV 광고 등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이형중기자 leehj@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