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걸스는 2017년 발표한 곡 ‘롤린’이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세로 급부상한 걸그룹이다. 최근 발표된 ‘치맛바람’과 ‘술버릇’까지 좋은 음원 성적을 내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다. 무학은 발랄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진 브레이브 걸스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무학 관계자는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극복과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 걸스가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면서 “일상의 소중함을 지키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날이 올 것이다는 메시지를 브레이브 걸스와 함께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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